[2023 벚꽃놀이] 내년에도 벚꽃놀이는 양재천!
안녕하세요. 치킨이즈갓입니다.
올해 벚꽃놀이를 가지 못할 위기에 처해있었습니다.
그 말은 바로 제 목숨도 간당간당했다는 뜻 아닐까요.
다행히 운 좋게도, 양재천에서 벚꽃을 볼 수 있었는데 정말 봄이 온 것 같아 좋았습니다.
양재천 아무 곳에서나 벚꽃은 있겠지만!
제가 다녀온 곳이 가장 이쁜 곳이더라고요!
또 이쁜 곳이 있으면 알려죠요...
양재천 벚꽃놀이
23년 양재천 벚꽃 개화시기: 3월 25일 ~ 4월 1일
위치: 매헌시민의숲 ~ 영동 3교
주차: 매헌시민의숲 공영주차장 또는 양재천도로가(주말)
저는 이번 4월 1일에 방문했었는데요.
벚꽃과 개나리가 너무 이쁘개 만개해서 타이밍이 너무 잘 맞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올해 뉴스에서 벚꽃이 일찍 피고 일찍 질 것이라는 소식에 서둘러 벚꽃을 보러 왔었죠.
다음날 와서 보니 아니나 다를까, 4월 2일과 3일에 몰아친 강풍에 벚꽃이 다 날아가 버렸더라고요...
조금이라도 더 볼 수 있는 꽃들이 날아가버려서 아쉬운 마음도 있었지만, 그래도 이쁜 사진들 찍었으니 다행입니다.
22년도에는 4월 3일부터 4월 11일까지가 만개했던 시기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기후가 확 바뀐 건지... 작년과 비교하니 새삼 빨라진 걸 느끼네요.
양재천의 벚꽃은 도보로도 방문하기 쉬운 곳이라 꼭 차량을 가져오지 않아도 괜찮아요!
도보! 대중교통!
- 전철- 신분당선 매헌시민의숲역(양재시민의숲역) 2번 출구를 나와서 양재천을 향해 조금만 걸으면 벚꽃이 보이기 시작해요.
- 버스 - 삼호물산이나 동원산업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가장 좋아요! 463번, 4211번, 4312번, 강남 10, 서초 09, 서초 18, 서초 21(방향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양재천 벚꽃 사진 이쁘게 나오는 곳
- 포이사거리(영동 2교) 양재천 입구
- 영동2교 위
- 동원산업 건너편
1. 포이사거리 양재천 입구
동원산업이나 삼호물산에서 하차하신 경우 이쪽으로 양재천 입장이 가능한데요.
입구부터 쏟아지는 벚꽃과 개나리... 너무 이쁩니다..
2. 영동 2교 위
3. 동원산업 건너편
사실 이날 수도사업소 쪽에서 SETEC까지 이어지는 양재천로를 드라이브하고 싶었지만... 못했다는...
저 양재천로 산책로도 너무 이쁘고 잘 조성되어 있는 길인데 최근 튤립을 많이 심었던데
꼭 조만간 방문해서 사진 담아 오려고요!
여러분들도 이쁜 꽃 많이 보러 다니시구, 내년에는 양재천으로 한 번 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