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리뷰] #1프리미엄 티탄 랜턴 - 코베아 티타늄 랜턴 득템 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치킨이즈갓입니다.
지금은 날씨가 추워 캠핑을 잘 가지 못하지만,
최근 캠핑에 빠진 이후로 캠핑 이야기만 들어도 귀가 쫑긋해지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게 문제죠. 캠핑용품은 끝이 없습니다. 욕심이 지나쳐요. 막을 수 없죠.
그런 제품들을 하나씩 리뷰하며 시리즈를 완성해볼 까 합니다. 사실 끝이 없겠지만요.
올해 봄, 감사하게도 감성을 채워줄 만한 아이템을 득템 했습니다.
바로 코베아에서 나온 '프리미엄 티탄 랜턴'입니다.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득템이라니? 맞습니다. 정말 싸게 구매했는데요. 먼저 제품 소개부터 보시죠.
프리미엄 티탄 랜턴
프리미엄 티탄 KGL-0805K |
규격: 75*68*120mm 중량: 100g 가스소비량: 38g/h 밝기: 40 Lux 점화방식: 수동점화 가용가스: 나사식 부탄가스 |
크기는 일반 가스랜턴과 차이가 없는 듯합니다. 하지만 큰 차이점은 무게에 있습니다.
티타늄으로 바디가 이루어져 있다 보니, 굉장히 가볍습니다. 또한 코베아 제작이기에, 튼튼한 것은 의심할 필요도 없죠.
이 친구를 구매하면 이런 박스에 담겨있습니다.
내부를 찍지는 못했지만 전용 케이스와 본체, 체인 손잡이, 심지가 들어있죠.
케이스가 있는 덕분에 사용하고 심지를 그대로 보관해도 심지가 깨지지 않더라고요. 아주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티탄 랜턴 연소
가스랜턴을 처음 연소하다 보니 심지를 이쁘게 태우지 못했죠. 몇 번 하다 보면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는 걸 깨닫지만,
저흰 감성으로 캠핑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프리미엄 티탄 랜턴 구매처
현재 인터넷 최저가는 5.2 만원이네요, 공홈에서는 6.6 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정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랜턴을 구했습니다. 바로 롯데마트.
이마트나 롯데마트 같은 대형마트에서도 코베아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을 다들 아실 텐데요.
저는 무려............. 개당 가격 만원에 구매했답니다.
정말 믿을 수 없는 가격이고, 지금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재고개방 행사로 기억하는데요, 정말 먼지 쌓인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캠핑용품들도 꽤 많았고요.
여러분들도 마트 재고개방 행사나, 알뜰상품 매대에는 꼭 유심히 살펴보시기 바라요!
총 6개가 있었는데요, 5개 구매해서 4개는 지인들 선물했습니다.
선물한 것 중 3개는 심지가 없다고 컴플레인이 들어와 다시 사다준건 안 비밀...
코베아 프리미엄 티탄 랜턴 실사용기
5회 정도 사용한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감성 충전됩니다. 밝기 조절이 가능하기에 야외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고요.
매너타임이 끝나면 내부로 들어와 아늑하게 마무리 한잔도 가능합니다.
가장 장점은, 이쁘다는 것이죠. 디자인이 단순하고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친구니까요.
가볍고 튼튼한 것도 중요하지만, 저희의 목적이 감성 캠핑이니까, 이쁜 것이 장땡입니다.
그래도 언젠간 짐을 내려놓을 시기가 되면 더욱 빛을 발할 아이템입니다.
싸게 구매했지만, 랜턴이 필요했기에, 6만 원 정도는 지출해도 후회 없는 선택이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